안녕하세요. 오앤에이 입니다
해당주문상품 관련 이전 문의글로
주문상품 전체 품절 안내로 출고가 어려운점으로 답변 드렸습니다.
취소처리 여부 안내하여 주시면 빠른 환불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.
불편을 드려 거듭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6월 16일 오후 3시 즈음에 남긴 품절 상품 문의 게시글에 대한 답변은 언제 주실건가요?
이후에 올라온 게시글도 조회수는 올라가고만 있는데 답변은 여전히 없으시네요.
개인적인 연락이나 안내 메세지도 받지 못한 채 내내 답변만 오길 기다려야하나요?
CS 전화 상담도 받지 않는다는데 그럼 상품 문의나 품절 문의, 환불 문의는 대체 언제 할 수 있는건가요?
그래도 제품은 오겠지, 하며 기다린게 거의 일주일이 넘어갑니다.
제품은 커녕 상품 페이지 조차도 조회를 못하니 이런 상황에서 저는 뭘 할 수 있을까요.
비밀글이라서 답변을 하지 않으시는 것 같으니 공개글로 업로드 하겠습니다. 답변 좀 주세요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